Community 커뮤니티

포토 갤러리

(주)삼우이머션 SWXR 직무 교육 수료 및 취업

  • 2024-03-10
  • 관리자
  • 1680


(주)삼우이머션 "SWXR SCHOOL 채용연계형 언리얼개발자 양성과정"

│동의대 로봇자동화공학과와 인력양성 협약 기관인 (주)삼우이머션에서 디지털 트윈 관련 직무교육 수행 및 수료생 채용 진행 

(주)삼우이머션과 동의대학교 로봇자동화공학과는 디지털 트윈 관련 현장교육 운영 및 기술 지원 등 상호 협력을 진행 중입니다.


3/8일, 삼우이머션에서 언리얼 엔진 개발 분야의 우수한 인재 양성을 위한 『SWXR SCHOOL 채용연계형 언리얼개발자 양성과정』의 수료식이 진행되었습니다. 이 과정은 언리얼 엔진 분야의 우수한 인재 양성을 목적으로 한 것으로, 교육생들은 밀도 높은 이론 및 실습 교육을 통해 언리얼 엔진의 전문가로 성장하며, 수료자 중 우수평가를 받은 이들에게는 삼우이머션의 채용 기회가 제공되는 강의입니다.

이번 언리얼개발자 양성과정은 오리엔테이션, 전문가 강의, IMXR 콘텐츠 체험, 프로젝트 실습 등의 다양한 활동을 통해 수강생들에게 이론뿐만 아니라 깊은 전문 지식을 전달하였습니다.

< SWXR SCHOOL 채용연계형 언리얼개발자 양성과정 수료식 >


│ 동의대 로봇자동화공학 강현준 학생 교육 수료 및 취업 확정

이번 교육과정을 수료한 강현준 학생은 "언리얼 엔진의 기초적인 부분부터 실무적인 부분까지 배울 수 있어 알찬 시간이었습니다. 이를 바탕으로 프로젝트 경험도 직접 할 수 있어 매우 유용한 기회였습니다." 라며 소감을 밝혔습니다.

김대희 대표이사는 "한 달이라는 기간동안 한 명도 탈락하거나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이 자리까지 온 것에 대해 뿌듯합니다. 교육과정이 많이 어려웠을지 몰라도 모든 과정들이 좋은 결과물로 나타날거라 믿습니다." 라며 감사함을 전했습니다.

< 교육생들이 제작한 프로젝트 실습 결과물에 대해 발표하고 있다. >


│ 수료생들의 열정이 묻어나는 특별한 순간

특히 부산지역기업 최초로 민간주도로 이루어진 채용연계형 개발자 양성과정인 이번 교육과정은 교육생의 60% 이상이 채용으로 이어진 점에서 주목을 받았습니다.

(주)삼우이머션은 이 과정을 전액 무료로 제공하며, 뛰어난 개발자를 양성하기 위해 노력해왔습니다. 또한, 교육을 성공적으로 마친 우수한 수료자들에게는 삼우이머션에서의 채용 기회를 제공하는 약속을 지켜내며 산업과 교육의 융합에서 선도적인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.

< 로봇자동화공학 강현준 학생 교육 수료 및 채용 >
< 과정 수료생들과 관계자 >


원문 링크: https://www.samwooim.com/PR/?bmode=view&idx=1835413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