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ommunity 커뮤니티

공지사항

[안내] 2023학년도 신·편입생 보호자 개인정보수집 및 시스템 입력 협조

  • 2023-04-06
  • 1431

2023학년도 신·편입생 보호자 개인정보 수집 및 시스템 입력을 다음과 같이 요청하오니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1. 대   상: 2023학년도 신·편입생 보호자

2. 보호자 개인정보 수집항목: 성명, 주소, 연락처, 전자우편

3. 수집근거: 개인정보보호법 제15조(개인정보의 수집·이용) 1항

4. 이용목적: 학사행정 안내 및 통지서 발송(세부사항 동의서 내 사용처 참조)

5. 협조사항

  가. 학부(학과): 개인정보 동의서 수집 및 학과용시스템 입력

  나. 행정지원실: 소속 학과 전체 취합 제출(대상자 명부 및 동의서)

  다. 동의서 수집 및 시스템 입력기간: 2023. 4. 10.(월) ~ 2023. 4. 21.(금)

  라. 수집절차

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

    

학부 및 학과사무실     

    

    

    

학생     

    

    

    

학부 및 학과사무실     

    

개인정보수집·이용 동의서 배부     

: 학과홈페이지, 전자우편, SNS     

    

보호자 동의서 작성 및 날인     

→ 학과 제출     

    

동의서 수집사항 서류 확인     

→ 시스템 입력     



  마. 입력시스템: 종합정보시스템 → 학과용시스템 → 학적 → 학생신상정보변경

6. 결과제출

  가. 제출서류

    1) 학과별 조사 대상자 명부(공문 제출)

    2) 개인정보수집·이용 동의서(서면 제출)

  나. 제출일자: 2023. 4. 26.(수)

7. 기타사항

  가. 보호자 주소지로 각종 안내문, 통지서 등이 발송되므로 반드시 기재된 주소를 확인하여 시스템에 입력

  나. 시스템에 보호자 개인정보 항목 중 기존 입력되어진 정보와 동의서 제출 정보가 동일할 시 수정 불필요

  다. 휴학 또는 제적 처리된 학생은 추후 학적변동(복학, 재입학) 후 학과에서 개별 추가 입력 처리

  라. 학사업무과 관련된 각종 고지서 및 통보서 등이 보호자 또는 본인에게 전달되어야 함에도 불구하고, 주소 및 연락처 등이 변경되지 않아 발생되는 불이익은 전적으로 학생의 책임이므로, 학과에서는 필히 개인정보관리를 철저히 할 수 있도록 지도 바랍니다.